에버노트 플러스 반값으로 저렴하게 결재하기

그동안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결재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진, 문서, 메모등을 에버노트를 이용하여 저장해서 잘 활용해오고 있는 터 였습니다.  1년이 다 지났는지..  프리미엄을 갱신하라는 메시지가 보이더군요..  제가 작년도에 갱신할 때는 아마도 프리미엄과 베이직만 있었던 것 같은데.. 중간 가격대의 플러스라는 서비스가 생겼더군요..   에버노트를 잘 사용하고 있긴하지만 비용을 가능한 줄이기 위해 이번에는 플러스로 결재하고자 했습니다.

제가 1년전에는 프리미엄 가입할 때의 업로드 제한이 4G였었는데..   현재는 10G로 상향된 상태입니다.  플러스계정의 경우 1G 업로드 제한이 걸려있는데요..  제 사용패턴으로 보았을 때 월 업로드 용량은 1G도 충분하기 때문에  플러스로도 충분할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프리미엄은 연 55,000원인데 비해서 플러스는 30,000원으로 약 절반 가격입니다.   30,000원을 한화로 결재하지 않고 타국의 통화를 이용하면 환율차이를 이용해서 더욱 저렴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경우는 베트남화인 동(VND)로 결재하고 있는데요  한화에 비해 다시 절반정도 가격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국 저는 15,540원에 1년 간의 플러스계정 사용료를 결제한거죠..  저는 기존에 VND로 결재를 해와서 기본적으로 이전 결재통화를 이용하여 결재가 진행되었습니다.

■ 연관 포스팅: 에버노트 프리미엄 반값에 등록하기
http://jaewook.net/archives/4955

■ 에버노트 플러스 결재하기

1. 일단 에버노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2. 화면 하단의 원형아이콘(이름의 이니셜)을 클릭해서 나오는 settings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3. Account Summary메뉴를 누르면 나오는 Account Level 란의 [Manage Subscription] 링크를 선택해주세요

4. PLUS와 PREMIUM중에서  비용절감을 위해 PLUS로  1년 결재를 해봅니다. 
VND라고 보이는 것은 제가 이전에 베트남화를 이용하여 결재했기때문에 국내 원화가 아닌 최종 결재했던 베트남화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원화로 결재할때보다 50%정도 저렴하게 결재가 가능합니다.

– 오늘 환율을 비교해보니 베트남화 300,000 동(VND)은 한화로 15,540원에 해당합니다.   

한화로 결재할 때에 비해서 약 50%정도 더 저렴한 금액입니다.
에버노트 플러그 계정은 한화 기준으로 연 30,000원인데   약 15,500원에 결재했네요

5.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Purchase]버튼을 클릭하면 결재 과정이 끝이 납니다. 
activeX등의 아무런 프로그램 설치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참고로 실제 결재는 기존 라이센스 종료일이 되면 그때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1월 21일이 만료일인데  1월 11일에 결재를 했을 때, 실제 카드 결제는 1월 21일에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카드 결재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결재내역이 뜨지않아서 결재가 안된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기존 프리미엄 계정 만료일이 되니 자동으로 결재가 되면서 플러스로 바뀌어 있더군요.. ^^

※ 프리미엄계정의 종료일이 되면 플러스 계정으로 바뀌게 되겠네요…
이 글을 기록하는 현재까지는 아직은 프리미엄 상태입니다.

 

 

2 thoughts on “에버노트 플러스 반값으로 저렴하게 결재하기

  1. 성진

    와우, 이런 글 참 좋습니다. ^^ 대박입니다. 늘 이용하면서 결제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도전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닏.

    Reply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