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메모리가 된 MiniSD 메모리

      USB메모리가 된 MiniSD 메모리에 댓글 1개

PDA용으로 1G짜리 SD카드가 있고.. 또 핸드폰용 1G짜리 MiniSD카드가 있답니다.
자료옮길때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닌지라..   메모리 리더기를 사려고했답니다.
아래보이는 제품이 멋있어 보이더군요…  모사이트에서 공동구매하더라구요…^^
하지만 이 사진에 보이는 제품을 산 것은 아니랍니다.


최초 모든 메모리를 다 읽을수있는 All in one type의 메모리리더기를 사려고했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사실 가지고있는 것은 작은 SD카드들인데..  덩치큰 리더기는
휴대만 불편하고  별도의 케이블도 가지고 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그래서 기능은 버리고 용도를 선택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옥션을 뒤지다보니..   맘에 드는 것을 만났는데요….   USB메모리와 동일한 모양에…
SD카드를 장착하면 완벽한 USB메모리로 변신하고.. 투명케이스에..4,800원인가하는
저렴한 가격에..  바로 구매했답니다…  최근 구매한 중에 가장 만족했다는….


뭔가 하려고할때 나중을 생각한답시고.. 기능이 많은 것을 일단 찾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일단 좋다고 하니깐.. 싸다고 하니깐… 기능이 많다고하니깐.. 필요하지도 않는데
결정하는 것이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을 필요한 만큼만 생각한다면 훨씬 좋은 선택을 할수있는것 같습니다.
구매뿐 아니라 일상 생활중에서도 좀더 똑똑하게 행동했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사진의 손은  제손이구요….   KTF X-6000폰카로 찍은 사진이어서.. 화질은 조금 떨어집니다.

One thought on “USB메모리가 된 MiniSD 메모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