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설날 기차표 예매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2014년 설날 기차표 예매가 1월 7일(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예매대상 기간은  1월 29일~2월 2일까지입니다.   기차표 예약이 가능하신 분은 놓치지 마시고 예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구정 기차표 예매는 인터넷에서 70%, 창구에서 30%가 할당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래 내역은 코레일의 예약방법 안내 페이지를 참조한 것입니다.  아래 URL을 참조하세요.
 http://www.korail.com/bt/guide_popup_all_info.html?1389058791034

아래 일정은 구정연휴 특별대수송 기간을 나타낸 것입니다. 아래 기간중에 기차를 이용하시려면 ( 고향가는 길이 아니더라도) 미리 예매를 해두셔야 낭패를 보지 않겠죠?

image

예매가 가능한 시간 및 매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1월 7일 6시부터 인터넷으로 예약이 시작되는 군요. 계속 예매되는 것은 아니고 예매 가능한 일정이 정해져 있으므로 가능한 첫날 예매하는것이 좋은 것 같아요

image

가능한 인터넷으로 예매하시는 것이 유리하겠죠?  스마트폰 앱으로 예매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 가시면 [ 코레일톡] 앱을 다운로드 하실수있습니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폰용이 모두 제공됩니다.
<< 기차표 예매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

오늘 확인해보니 설날 기차표 예매는 스마트폰으로는 안되고 인터넷으로만 되고 있었습니다.
■코레일의 명절 승차권 예약 사이트:   http://www.korail.com

image

3분내에 예약을 끝내셔야 합니다. 3분 타이머가 돌아가고 있습니다.대기고객이 많아서 예약요청 횟수는 6회로 제한됩니다.  로그인되시면 반드시  3분내에 예약을 바로 마치세요 ^^   image

예약만 먼저 하고 결재는 14일부터 16일까지 가능합니다.  16일까지 결재하지 않으면 표가 취소된다고 합니다.
imag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