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테마펜션시티로 워크샵 다녀오다

.

지난 주말에 회사직원들과 함께 대부도 테마펜션시티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회사 특성상 프로젝트 진행으로 인해 외부 근무가 대부분이어서 오랫만에 직원들을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중 상단 맨 왼쪽  사진이 숙소 사진입니다. 아담한 간이 축구장과 족구장, 농구장등도 구비되어있더군요. 근처에 오토캠핑장도 있었습니다. 가족 단위 손님이 오토캠핑장을 선호하는 것 같았습니다 ^^ 이 글은 출근길에 스마트폰만을 이용해 작성되었습니다. 사용한 앱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사진편집 앱: 쉬운 사진합치기 >>
<< 블로깅 앱: 워드프레스 앱 >>
image

아침에 일어나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부쩍 날씨가 쌀쌀해져서 귀가 시려울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조용한 아침 풍경이 무척 상쾌하게 느껴졌답니다.

펜션 바로 근처엔 개펄이 있어서 개펄체험도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들어가고 싶은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

image

테마펜션시티 바깥으로 나와보니 근처에 염전이 보여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염전을 직접 본 것이 처음인지라 자세히 보았더니 염전 바닥이 목욕탕처럼 타일로 깔려있더군요.

image

주변을 둘러보다 해안가 산책로를 경유해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산책로가 잘 관리되지 않기는 했지만 갈대밭이 조성되어있더군요. 갈대밭 사이로 보이는 갯펄 풍경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해가 떠오르고 있어서 갈대를 배경을 찍으니 한결 운치가 있습니다.

imag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