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속도계를 훨씬 저렴하게구매할 수 있는 호주사이트

두 달 전 쯤부터 로드자전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주말이면 한강으로 나가서 라이딩을 하고 있는데 타면 탈수록 점점 더 로드자전거의 매력에 빠지고 있답니다. ^^   스마트폰 앱인 엔도몬도를 이용하여  라이딩 상태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자전거에 마운트하지는 않고, 블루투스 헤드셋을 이용하여  엔도몬도의 목소리 안내 기능을 통해 자전거 주행상태를 확인하고 있답니다.  한국어로 1km마다 소요시간, 평균속도를 알려주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처럼 라이딩 기록을 인터넷에 업로드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https://www.endomondo.com/workouts/430282279/18354339?country=kr&lang=en&measure=metric&o=course

하지만 거리와 속도를 조금씩 늘려가기 시작하면서… 아쉬움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 케이던스와 좀더 정확한 속도측정에 대한 욕구가 일어나기 시작한 것이죠.. 스마트폰의 경우, 장거리 라이딩 시 전원에 관한 문제도 있고해서 자전거에 마운트하여 사용할 수 있는 속도계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속도만 측정하는 일반 자전거 속도계를 구매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케이던스까지 측정가능한 속도계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제품들을 찾아볼수록 눈만 높아져 가더군요. ㅠㅠ

가장 끌리는것이 가민 EDGE 510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국내 쇼핑몰에서 확인해보니 47만원대에 이르더군요.. 너무 비싸네요..ㅠㅠ 지인으로부터 호주사이트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싸기도 하지만 온라인 구매 시 3~4일정도면 도착할 정도로 빠른 배송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사실은 사이트 운영자가 호주가 아닌 이태원에서 살고 있다는 풍문도 돌고 있다고 하더군요.

호주아저씨 사이트: http://www.korea.gps-are-us.com/

garmin edge 510

호주 아저씨 사이트에서 정말 가격이 저렴한가 하고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GARMIN EDGE 510 BUNDLE WITH NEW SENSORS가 $405.00, 그리고 GARMIN EDGE 510 BUNDLE가 GARMIN EDGE 510 BUNDLE가 $385.00에 구매가 가능하였습니다. 호주달러는 환율이 달러에 비해서 더 저렴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원화로 환산하면… 510 BUNDLE(new sensors)이 37만5천원, 510 BUNDLE이 35만7천원 정도로 가격이 거의 10만원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 가민 Edge 510의 기능
– 속도/ 케이던스(회전수)  표시
– 거리, 속도, 상승/하강고도 및 GPS 위치 파악 가능
–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 가능 (스마트폰 배터리를 절약하면서 다양하고 정확한 라이딩 데이터 전송)
– 라이브 트래킹 기능 지원
– 날씨 데이터 수신 (스마트폰 연동 시)

아래는 가민 Edge 510 소개 동영상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