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IE6의 장례식이 거행된다고 합니다. 2010.3.4 pm7:00

  국의 애튼디자인그룹이란 곳에서 주도해서 IE6의 장례식이 준비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이트에서 보는것처럼  2010.3.4 (목) 오후7시에  거행된다는 군요…   이 장례식은 구글이 오는 3월 1일 구글 도큐멘트 등의 IE6 지원을 중단한다고 발표함에 따라 기획된 것이라네요…  최근 구글은 도큐멘트 이외에 지메일, 유튜브도 IE6 지원을 종료한다고 발표한바 있습니다.

  http://ie6funeral.com/ 

 례식 사이트는 위와 같습니다.  사이트에 보시면  아래처럼  IE6가 관에 들어가 있는 모습까지 재치있게 그려져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조문으로  시작됩니다.

  “8년동안 인터넷의 주민이었던 IE6는  2010년3월1일아침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구글본사에서의 누적된 산업재해로 말미암아  운명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IE6라고 알려진 인터넷익스플로어6은 아들 IE7과 손녀 IE8를 슬하에 남겼습니다.”

  2001년부터 배포된 IE6는  웹표준을 지원하지 않아서 사이트구축에 부담을 주어왔으며  또한 ActiveX로 인한 보안취약점이 커서 수많은 PC들이 쉽게 공격받는 원인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IE6과 함께 했던 모든 분들은  IE7 또는 IE8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셔야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IE6 장례식 티 주문도 가능합니다.  ^^   가격은 25$ 입니다.
 주문 페이지: http://atendesigngroup.spreadshirt.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IE6 장례식을 위한 트위터까지 있더군요..   follow해보았습니다. ^^
  http://twitter.com/ie6funeral사용자 삽입 이미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